Gianna&Audrey
Branding Project

Gianna & Audrey (G&A) offers toothpastes, cleansers and other daily items for two sisters, Gianna and Audrey. Gianna is three years older than Audrey. They compete over a doll, yell and scream, but they are the closest friends in the world. Our products value the relationships and harmony, responding to physical and intellectual growth of the two kids.
The logo shows Gianna and Audrey playing and growing together, loving each other. Gianna’s “Shining G” illustrates her bright personality, “Flying A” is for Audrey’s energy and cheerfulness, and G&A meets the world through girls, sisters, and friends of this world.

7살인 Gianna(지아나)와 4살인 Audrey(오드리) 자매
Gianna&Audrey(지아나앤오드리, 이하 G&A)는 이들의 성장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제안하고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지아나와 오드리는 때로는 작은 인형 하나에 경쟁하고, 때로는 서로 다투고 토라지기도 하지만 사실 세상에서 누구보다도 애틋하며, 가장 사랑하는 친구인 세살 터울의 자매입니다. G&A는 두 자매가 살아가는 생활에 반응하며 아이들이 진정 필요로 하고,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모든 제품들은 하루하루 성장하는 두 자매의 생각과 환경을 고려하여 만듭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른 환경의 변화에는 두 자매의 신체적, 의식적 변화가 함께 동반되어 갑니다. ‘건강한 관계와 조화로움’ 이는 곧 아이들이 자라는데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며, 브랜드가 나타내는 고유한 정체성이기도 합니다. 우리는 두 자매를 둘러싸고 있는 환경에서 올바르게 적응하고 반응하며 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고자 합니다.  G&A는 같은 여자, 자매, 친구를 위해 만든 제품과 생각으로 세상과 만나게 됩니다.

건강한 관계와 조화로움
G&A는 지아나와 오드리가 실제 사용하는 제품으로만 구성된만큼, 자매가 필요로 하는 것 그리고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브랜드 스토리에 담고자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성장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필요한 네가지의 본질을 바탕으로 지아나앤오드리가 지녀야 하는 핵심가치를 도출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로고 그리고 현재 출시된 치약 패키지 작업까지 아우를 수 있는 비주얼과 톤앤매너를 구축하였습니다.

G&A의 로고는 지아나와 오드리의 이니셜인 G, A를 모티브 삼아 두 자매가 서로 함께 즐겁게 노는 모습을 낙서하듯이 그린 형태를 통해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이좋은 두 자매가 함께 놀면서 낙서하는 형태에서부터 출발한 지아나앤오드리의 심볼은 뛰노는 듯한 자유로운 곡선과 직선으로 이루어진 브랜드 이니셜을 통해 ‘건강한 관계와 조화로움’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전달합니다.

‘SHINING G’ From GIANNA & ‘FLYING A’ From AUDREY
워드마크를 구성하고 있는 ‘G’와 ‘A’는 함께 있을때는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지만, 따로 떨어져 있을 때에는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Gianna의 ‘Shining G’는 따스한 햇살같이 밝고 활발한 지아나의 모습을 나타내며, 은은하게 퍼져나가는 햇살의 형태를 그래픽 모티브로 사용하며, Audrey의 ‘Flying A’는 어디로 날아갈지 모르는 꼬마 로켓처럼 통통 튀는 엉뚱발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오드리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

Gianna & Audrey
Branding Project


Project Scope ... Brand Identity, Package
Client ... (주) 팸가
Project Team ... 1-1company
Creative Direction ... 1-1company


Mark
2017 — Frogtown, Los Angeles

1-1company translates one good idea into a brand.